본문 바로가기
  • 무언가를 바란다면 아이처럼 꾸밈 없고 솔직하게 기도해라
컴퓨터 IT

컴퓨터관련 온라인 학습 무료강좌 부스트 코스

by 자이언 2023. 1. 29.

워드프레스를 알아보다가 우연히 찾게 된 부스트코스입니다.

대충 훑어 봤는데 괜찮은 강의가 꽤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홈페이지 주소

https://www.boostcourse.org/opencourse

 

나중에 자세히 들여다 봐야겠습니다.

 

홈페이지 첫 화면인데 잘 보니까 네이버와 네이버 커넥트재단 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ㅎ

 

강의 목록 일부 캡쳐한 겁니다.

 

나쁘지 않아 보이죠?

 

일을 하면서 공부를 하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니다.

또 각자에게 주어진 유한한 시간 속에서 선택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죠

제가 느끼기에는 정말 자기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는 신의 영역이죠. ㅋㅋ

 

 

하지만 해야 하는 것임에는 틀림 없다고 생각합니다.

 

미루지 말고 시간이 났다면 지금 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